intel i5 2500k 업글~ 'ㅅ' 잡다





간만에 컴터 업글이네요
멘날 싸구려 펜티엄 프로세스만 쓰다 간만에 하이엔드? 급 씨퓨로 업글입니다 ;ㅅ;


보드랑 씨퓨랑 메모리
보드 자금이 딸려서 에즈락 h67m ;ㅅ;

2500k 씨퓨네요
배수락이 해제되어 있지만 보드가 싸구려?라 오버는 없구뇽
hd3000그레픽에 만족해얄듯 ;
박스 상단에 보면 씨퓨 확인하는 조그만창이 있네욘

오호라..  쵸 툑쇼리 프로세스에만 들어간다고 알려진 구리심 쿨러입니다.
뽀대 나는득 ;ㅅ;

하지만 그 실상은 쵸코파이..  ;ㅅ;
여튼 장착 합니다..

그러고 이 보드 산 결정적인 이유.. 775용 쿨러 탑재 가능 ㅋ
펜티엄 5200에 쓰던 타워쿨러 장착 합니다. -생각해보니 오버도 못하는뎅 걍 쵸코파이 써두 될걸 ;;

그리고 나를 설레게 만든 메뉴얼 문구와 바이오스 오버클럭 옵숑..  ;ㅅ;
은.. 개뿔.. 그냥 장식이네요 -.-;;
배수된다고 뻥쳐놓고 막상 적용해보면 안됨 ;ㅅ;

그러고 한가지 작업더..
하드 raid 연결 ㅋ
듣보 히타치 1테라 하드가 전송속도 200메가 억세스 10미리 나오는 놀라운 역사가.. ;ㅅ;


덧글

  • 미루엘 2011/08/29 17:44 # 답글

    전 초코파이를 쓰다 타워형으로 바꿨습니다.. 당췌 시끄러워서... 바꾸고나니 아내가 그러더군요 "세상이 다 조용하네"
  • nn조nn 2011/08/29 19:23 #

    그러고 보니 울 마님도 같은 소릴 하셨군요
    순정 쿨러도 아니고 에르지컴에 들어가 있는건뎅
    프레스핫용으로 나온거라서 소음 진짜 대박이더군요 ㅎㅎ
댓글 입력 영역



메모장